우리銀, 4대연금 고객 대상 '우리행복가득 패키지' 출시
우리銀, 4대연금 고객 대상 '우리행복가득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우리은행이 4대 연금 수급자를 대상으로 통장과 신용카드, 신용대출 상품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행복가득 연금패키지'를 출시했다.

우리은행은 24일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수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행복가득 연금통장'과 '우리행복가득 카드', '우리행복가득 연금대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행복가득 연금통장은 연금을 수령하면서 우리은행의 연금가입자 전용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 전자금융과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를 월 최대 15회까지 면제해주는 요구불 통장이다.

통장 가입자에게는 내년 말까지 연 2.0%의 통장금리를 제공하고 은행권 최초로 통신비나 아파트관리비를 자동이체할 경우 매월 1000원씩 고객 계좌로 돌려주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금주가 사망할 경우 200만원 상당의 무료 상조보험 가입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행복가득 카드'는 노후에 자주 이용하는 병원, 약국, 마트,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 업종에서 사용시 5~1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전국 600개의 문화·레저시설 무료이용권과 최대 50% 할인권, 전국 영화관 3000원 할인. 항공권 및 KTX승차권 할인 서비스 등도 지원한다.

'우리행복가득 연금대출'은 연금 수령자들이 긴급 생활자금으로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이다.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0.7%p까지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연금패키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말까지'우리행복가득 연금통장'을 통해 첫 연금을 수령하는 고객 전원에게 온천이용권 2매를 제공하고, 제휴기관인 삼성증권에서 증권거래 수수료를 우대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