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다음카카오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출시
하나카드, 다음카카오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하나카드는 다음카카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앱 내의 카카오페이에서 결제할 카드와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결제시 비밀번호 입력으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결제서비스이다.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하고 교보문고, 아모레퍼시픽, 도미노피자, 세븐일레븐, 롯데홈쇼핑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7% 캐시백을 제공(일 1회, 월 4회)한다.

또한, SKT, KT, U+ 통신요금을 자동이체로 5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카페베네, 파스쿠찌)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월 5만원 이상 결제시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은 통합 한도로 제공하며, 전월실적 25만원 이상 이용시 7000원, 40만원 이상 사용시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출시기념 이벤트로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카카오페이에 등록하면 배스킨라빈스 더블쿠키샌드 기프티콘을 3만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에서 첫 결제시 기본 7% 캐시백에 추가로 7% 캐시백을 제공(최대 5000원 한도)하는 더블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발급신청은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