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연 3.3% 특판RP 매수기회 제공
현대證, 연 3.3% 특판RP 매수기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증권이 펀드의귀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은  '펀드의 귀환' 이벤트를 통해 연 3.3% 특판RP 매수기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펀드의 귀환'은 주식형펀드에 50만원 이상 또는 ELS/DLS를 1000만원이상 매수한 고객에게 만기 3개월 특판RP(연 3.3%) 매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매수 한도는 금융상품 가입금액만큼 1인당 최고 1억원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현대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주식형펀드 100만원이상 매수한 고객(100만원이상 매수 또는 매월 10만원이상 12개월 자동매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도 증정한다. 현대증권이 추천하는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2배의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곽진규 온라인채널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최근의 저금리 기조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able 펀드마켓을 이용해 수수료를 할인 받거나, 타사에서 펀드 이동 후 특판 RP 매수 기회를 갖고자 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영업점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