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日 디즈니 도모코 시리즈 선봬
LG전자, 日 디즈니 도모코 시리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의 '디즈니 도모코 시리즈'(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LG전자는 일본시장에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Disney Mobile on docomo) DM-01G'를 8일 출시했다.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시리즈는 일본 이동통신사업자 'NTT도코모'와 '월트 디즈니 재팬'이 디즈니의 세계관을 스마트폰에 담아 출시해온 제품이다. 이 제품은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시리즈의 8번째 모델이다.
 
이 제품은 △신데렐라 △미키마우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겨울왕국 △인어공주 등 5개 디즈니 작품 세계를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UX에 고스란히 담았다.
 
LG전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적용한 '미키 윈도우 커버'도 제공한다. 또 사용자는 이모티콘, 바탕화면 테마, 게임 등 약 3만개의 디즈니 UX 콘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디즈니모바일은 파우더 블루, 퓨어화이트, 프리티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일본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DM-01G 출시는 일본 이동통신사업자, 세계적 문화 콘텐츠 회사, 글로벌 제조사가 합작한 제품으로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G시리즈'의 강점을 확대 적용한 다양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