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현대able 알짜 펀드 랩' 출시
현대證, '현대able 알짜 펀드 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증권이 현대able 알짜 펀드 랩을 출시한다. (사진=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은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펀드에 투자하는 '현대able 알짜 펀드랩'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able 알짜 펀드랩'은 포트폴리오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성과를 추구하는 상품으로 현대증권의 추천 펀드군 중 국내외 시장전망과 분석을 통해 유망한 주식형 펀드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또 사내 부서별 전문가 그룹의 협업을 통하여 시장 상황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또한 시장점검 및 자산 별 운용상황을 수시 및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사후관리를 강화하고, 투자일임을 통하여 효율적이고 편리한 펀드 투자를 할 수 있다.

이선근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최근 펀드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투자 범위도 넓어지고 있어 개인이 펀드투자의 의사결정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현대able 알짜 펀드 랩'은 단품 투자에서 벗어나 전문가들의 펀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펀드 투자수단을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able 알짜 펀드 랩'은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모집하며 최소 1000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 2년에 수수료는 연 0.2%(분기후취, 편입자산 보수 별도)다.

상품가입 및 상세 내용은 현대증권 전국 영업점과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