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제주여행 특화 선불카드 출시
롯데카드, 제주여행 특화 선불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롯데카드가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제주패스플러스(KOREA-JEJU PASS PLUS+)' 선불카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제주의 맛집·카페·관광명소·숙박·렌터카 등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JDC면세점 5% 할인은 물론 △제주렌터카 50% 할인 △신라호텔 레스토랑 15% 할인 △히어로 제주 드로잉쇼 50% 할인 △퍼시픽랜드 3종 공연 20% 할인 △산방산 유람선 30% 할인 △본태박물관 2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외국인이 사용할 경우 기존 코리아패스 선불카드의 외국인 전용 할인 혜택(롯데면세점, 롯데마트 할인 등) 등도 추가 적용이 가능해, 외국인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선불카드인 제주패스플러스는 3·5·10·30·50만원 총 5종이 있으며 제주공항 내 지정 판매처 및 제주패스 홈페이지에서 현금(계좌입금) 구매가 가능하며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롯데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카드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중 1190명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제주 흑돼지 및 전복뚝배기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