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적립식 랩어카운트 출시
미래에셋證, 적립식 랩어카운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에셋증권이 적립식랩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평생 관리받는 적립식 랩'과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하는 '우리아이 글로벌 적립식 랩'을 11일 출시한다.

적립식 랩은 투자자가 각자의 투자성향에 따라 고수익형, 중수익형, 안정형 등의 일대일 맞춤 포트폴리오 선택이 가능하다. 또 목표손익률 관리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고객이 미리 정한 수익률 또는 손실률에 도달하면 SMS가 발송된다.

'미래에셋증권 우리아이 글로벌 적립식 랩'은 자녀를 위한 적립플랜과 증여세 없는 최대 월 적립금 산출, 증여신고 방법 및 필요서류를 사전에 안내해주는 드림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김대환 미래에셋증권 WM본부장은 "저금리, 고령화로 장기적으로 목돈을 마련할 때 고객성향에 맞는 투자상품은 필수"라며 "투자상품은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적립식 랩어카운트를 통해 시간에 따른 분산투자와 함께 체계적인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평생 관리받는 적립식 랩'의 투자일임수수료는 연 0.3%, 최소가입금액은 20만원이며 '우리아이 글로벌 적립식 랩'의 투자일임수수료는 연 0.1%, 최소가입금액은 10만원으로 미래에셋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영업점이나 금융상품센터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