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BC카드 고객에 할인+경품 이벤트
대구銀, BC카드 고객에 할인+경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DGB금융그룹 대구은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구은행 BC카드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우리가족을 부탁해' 이벤트를 열고 놀이공원 할인과 함께 가족 구성원 별 선물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족 나들이를 지원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이월드 입장고객이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할 시, 자유이용권 1매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회원 본인회원에 한해 선착순 2500명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다음달 30일까지 대구은행 BC카드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롬 주스기(여성고객 5명), 30만원권 기프트카드(남성고객 5명), 교촌치킨 쿠폰(전 연령층 100명)을 증정한다.

대구은행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DGB대구은행 BC카드 한 줄 칭찬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 중 30명에게는 1만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5월을 맞아 孝(효)나눔행사와 어린이 사생대회, 저축왕 시상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한 가정의 달 특별 카드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