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광주 상무 지구에 전시·서비스센터 오픈
포르쉐코리아, 광주 상무 지구에 전시·서비스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르쉐코리아 광주 센터 (사진 = 포르쉐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4일 광주에 국내 10번째 포르쉐 센터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포르쉐 공식 딜러사인 3P 모터스가 운영하는 포르쉐 센터 광주는 광주의 중심지인 상무지구에 설립됐다. 상무지구는 광주의 대규모 계획 도시로, 주요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수입차 전시장들이 밀집해 있어 광주 내 새로운 수입차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포르쉐 센터 광주는 상무지구로 진입하는 상무대로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 (사진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센터 광주의 규모는 총 면적 2626.62㎡ (약 800평)으로 지하 1층, 지상 4층이다. 1층과 2층의 전시 공간에는 총 9대의 포르쉐 모델을 전시할 수 있다. 2층에는 포르쉐의 익스클루시브 전용 피팅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은 외장 컬러칩은 물론 내장 마감재, 가죽 등 포르쉐만의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인 익스클루시브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지하 1층에 위치한 워크샵에서는 일일 7대, 월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김근탁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수입차 전시장들이 밀집돼 있는 상무지구에 호남 지역 최초로 포르쉐 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광주는 물론 호남 지역 고객들에게 포르쉐만이 제공할 수 있는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