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연두, '아빠와 함께하는 캠핑요리' 쿠킹클래스
샘표 연두, '아빠와 함께하는 캠핑요리' 쿠킹클래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샘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샘표는 봄을 맞아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아빠와 함께하는 캠핑요리'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샘표 식문화 연구소 지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요리전문가의 시연을 통해 '칙칙폭폭 꼬치구이', '라따따 불고기', '말랑말랑 알찜' 등 아이들과 함께 야외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캠핑요리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평소 과중한 업무로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은 아빠들을 위해 다음달 9일 행사를 진행하며 오전과 오후 2차례로 나눠 각각 6가족씩 총 12가족(3인 가족 기준)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당첨 가족은 다음달 6일 발표한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가족에게는 요리에센스 연두, 백일된장, 한식양념, 호비 도시락통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윤아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유아 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우리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 키우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빠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하며 요리를 만드는 즐거운 경험이 아이의 식습관 형성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고자 계획했다"며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해 간단한 재료로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건강하게 요리하는 법을 배우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