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LG G4' 예약가입 시작
이통3사, 'LG G4' 예약가입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이동통신 3사가 29일 출시되는 LG전자의 차기 스마트폰 'G4'의 예약판매에 들어간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자사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예약판매 신청 후 다음 달 6일까지 G4를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LG 정품 '64GB 외장메모리'를 증정한다. 또 예약 판매 신청 후 다음달 6일까지 G4를 개통한 고객 1000명에게 셀카 렌즈, 셀카봉, 방수파우치 등이 포함된 '카메라 팩'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밖에도 SK텔레콤은 다음달 31일까지 G4를 개통한 초기 구매 고객(예약판매고객 포함)에게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 기간에 구매한 고객은 구매 후 1년 동안 1회에 한해 파손된 액정을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

KT도 28일까지 G4의 예약가입을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을 통해 진행, 예약가입자 전원에게 64GB 외장메모리 및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KT는 다음달 8일까지 G4를 개통시킨 고객 중 100명을 뽑아 LG전자 스마트워치 '어베인'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순액요금제' 중 '순액 51' 이상을 선택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하는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의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G4 출시를 기념, 이통3사 중 가장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회사는 예약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휘센 에어컨(1명), Bose 블루투스 스피커(10명), LG포켓포토(3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5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LG G4를 선택한 이유를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면 된다.

또한 모든 예약가입 고객 중 다음달 6일까지 개통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형 빔 프로젝터가 지급된다. 개통후 31일까지 별도의 프로모션 사이트에 신청하면 64GB 외장 메모리도 추가 제공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G4 출시를 알리기 위해 100명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와 G4의 만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고객이 가지고 있던 기존의 촬영사진, 일러스트, 웹툰, 동영상 등 포트폴리오를 2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선발된 100명에게 LG G4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LG G4 체험 콘텐츠를 제출해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LG OLED UHD TV(1명), LG그램 노트북(1명), 디지털카메라(1명), 백화점 상품권(7명) 등을 제공한다. 특히 상위 3개팀은 LG유플러스 온라인 광고 영상 제작시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