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포토프린터 '피킷' SNS 이벤트
한국후지필름, 포토프린터 '피킷' SNS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후지필름)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한국후지필름은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PICKIT)'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다음달 6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피킷 컨셉 영상을 공유하는 식이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벤트 참여자 5명을 추첨해 피킷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피킷은 슬림한 디자인(54mm x 86mm)으로 한 손에 잡히는 크기다. 염료승화 출력 방식으로 기존 제품보다 선명한 화질의 사진 출력이 가능한 게 장점이다. 한국후지필름은 용지와 잉크를 함께 교체하는 일체형 카트리지 방식을 채택했다.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촬영한 뒤 와이파이(Wi-Fi)와 NFC 기능을 이용해 사진을 출력하면 된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콜라주, 22가지 필터, 스티커 및 글자 삽입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쿠팡이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가격은 9만9000원이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사진을 찍고 보관하는데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포토프린터 피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진은 뽑아서 손으로 직접 만지고 나눠볼 때 가치가 더욱 발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은 사진을 뽑고,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식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