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전 품목 최대 50% '슈퍼세일' 진행
토니모리, 전 품목 최대 50% '슈퍼세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슈퍼세일'. (사진=토니모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토리모리가 '백젤 아이라이너' 555만개 돌파 기념, '슈퍼세일(SUPER SALE)'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슈퍼세일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총 4일간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할인 품목을 살펴보면 토니모리 펀(FUN) 제품인 '매직 푸드 바나나 핸드밀크'와 '키스러버 립 마스터'는 각각 20% 씩, 블랙헤드 및 모공 관리 제품인 '집나간 딸기씨 3-STEP 코팩'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대표 상품인 백젤 아이라이너는 35% 할인된 5500원에 선보인다. 최근 론칭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산양유 보습 토너(110ml)'를 증정한다.

한편, 슈퍼세일의 배경이 된 백젤 아이라이너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12초에 1개씩 팔릴 정도의 판매량을 자랑한다.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땀, 피지 등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 번짐 없는 아이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백젤 아이라이너는 코스모폴리탄, 슈어 등의 매거진에서 인기상품으로 9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토니모리만의 '뷰티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