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4월9일 장 마감 이후 10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국제약품공업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삼양제넥스는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현재 진행중이거나 확정된 공시규정상 중요한 공시사항이 없다"고 답변했다.

유니켐은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향후 확정시 공시하겠다"고 답변했다.

한국전자홀딩스는 배정비율 10%이상 무상증자 결정으로 전날 오후 3시38분부터 이날 오전 9시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됐다고 공시했다.

현대중공업은 보통주 120만8922주를 1568억8525만원에 처분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처분가액은 12만8500원이다.

이필름은 유상신주 취득 및 장내매도로 최대주주가 기존 골든가이언, 셔먼옥스(지분율 3.95%)에서 골든가이언(지분율 7.32%)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진중공업은 계열사인 HHIC-Phil Inc.가 한국산업은행에게 진 채무 2482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5.78% 규모다.

현대산업개발은 광교 L'FORT IPARK 오피스텔 수분양자가 우리은행에게 진 채무 15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6% 규모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승화프리텍에 대해 사업보고서 및 제출풍문 등 조회결과 공시로 상장폐지사유 해당여부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정지 기간을 변경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아큐픽스는 최대주주 변경 지연공시 등 공시불이행으로 한국거래소로부터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 받았다고 공시했다.

아큐픽스는 최대주주가 기존 엘케이알엔아이(지분율 13%)에서 태신포커스(지분율 4.25%)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당사 최대주주인 엘케이알엔아이의 소유주식이 금융기관의 담보권행사로 전량 매각돼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