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제일모직·LG생활건강·심텍
현대證: 제일모직·LG생활건강·심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은 제일모직과 LG생활건강, 심텍을 3월 넷째주 주간추천종목으로 선정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일모직에 대해서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SB4(엔브렐), SB2(레미케이드)의 유럽 허가신청 등 7개의 바이오시밀러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어 삼성그룹의 신수종 사업 확대에 따른 성장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삼성그룹 지배구조의 최정점에 위치한 핵심회사로서 프리미엄 및 패션, 식음료, 건설 레져부문의 고른 성장과 낮은 외국인 지분율도 수급 이슈에 긍정적"이라고 내다봤다.

LG생활건강에 대해서는 "중국 화장품 성장 지속에 따른 수혜로 면세점 판매부분의 매출성장과 온라인 사업부분의 수요증가로 올해 고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음료와 생활용품 사업의 턴어라운드 가능성도 긍정적으로 화장품 Peer 그룹 대비 밸류에이션 매력도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심텍에 대해선 "DDR4로의 기술이동으로 패키지 부문의 제품믹스 개선에 따른 실적성장이 예상되고 가동률 상승과 함께 영업레버리지 효과로 큰 폭의 이익 성장이 전망된다"며 "고객사 내 MS확대로 MCP부문의 매출액 증가가 예상되고 인적분할 이슈도 경영효율성 향상, 사업회사의 주식수 감소 등에 따라 밸류에이션 매력에 긍정적"이라고 전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