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 '새탄생 6주년 별별 페스티벌' 진행
AK몰 '새탄생 6주년 별별 페스티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탄생 6주년 별별 페스티벌. (사진=AK몰)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애경그룹의 온라인쇼핑몰 AK몰이 6주년을 맞아 '새탄생 6주년 별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AK몰은 오는 8일까지 뷰티·패션·식품 등에 숫자 '6'과 관련된 할인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의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4일까지는 '싹스리 데이즈'를 통해 △메네통 키즈 바람막이 4종 62% △벤시몽 스니커즈 40%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워터 30% △스탭(STAFF) 후드 집업 70% 등 할인가 적용 제품을 판매한다.

또 오는 6일까지는 간식 특가전을 진행한다. 간식으로 바나나맛 우유·쁘띠첼 푸딩·짜파게티와 너구리·스타벅스 라떼 등을 매일 순차적으로 600개씩 6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해당 식품들은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지급된다.

뷰티, 패션 제품의 경우는 오는 8일까지 브이디엘(VDL) 아이섀도우, 곰세마리 유아 실내복을 6000원에, 나이스크랍과 지고트의 봄 트레치코트를 60~70% 할인된 6만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AK몰을 통해 '응원 포토 댓글'을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이패드64G를, 10명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30명에게는 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