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 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1월12일 장 마감 이후 13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한창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한진중공업은 계열회사(대륜발전, 별내에너지)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한진중공업은 현재 계열회사(대륜발전, 별내에너지) 지분매각을 위한 매각주간사를 선정 중에 있다"며 "이와 관련해 추후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6개월 이내에 재공시토록 하겠다"고 답변했다.
  
핫텍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호공시 요구에 "신규사업 진출을 위해 여러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자금조달(유상증자, 주식관련사채 발행 등) 또한 동시에 검토 중에 있다"고 답변했다.

부국증권은 오는 15일 결산실적을 공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상기 결산실적 공시예정일은 내부결산 이사회 개최예정일이며 이사회 결의 후 결산실적을 공시할 예정"이라며 "상기 예정일에 공시하는 결산실적은 확정치가 아닌 잠정치이며 외부감사인의 감사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말했다.

현대산업개발은 평산산업주식회사와 2420억원 규모의 거제 양정·문동지구 IPARK 신축공사를 수주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5.7% 규모다.

조비는 농업협동조합중앙회와 504억원 규모의 2015년 화학비료 구매납품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82.27% 규모다.

지코는 이명군 대표이사의 일신상의 사유로 인한 사임으로 엄은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코데즈컴바인은 서울북부지방법원으로부터 16억7900만원 규모의 물품대금을 지급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당사자와 원만한 합의를 위해 자금지급 시기 및 절차에 대해 협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우데이타는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조회공시 요구와 관련해 코스닥시장공시규정 제6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의 유무 또는 검토중 여부 및 이로 인한 주가 및 거래량에 대한 영향을 신중히 검토했으나, 최근 현저한 시황 변동과 관련해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대아티아이는 포스코건설과 65억원 규모의 성남여주 차량기지 신호공사를 체결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4.15% 규모다.

골프존은 사옥 신축으로 기존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11로13(탑립동)에서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97번길 40로 본점 소재지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이스트소프트는 인트라넷 보안시스템 및 보안방법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스틸앤리소시즈는 188억 규모의 대출금에 1742만원의 연체금이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3.84% 규모다. 회사 측은 "현재 매출채권 회수등에 어려움이 발생해 일부 연체가 발생했다"며 "지난 7일 회생절차 개시신청에 따라 우리은행외 채권은행에서 기한이익상실을 통지해 해당 통지내역을 기재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