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소니코리아,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쿠도 히데카즈 소니코리아 부사장이 지난 14일 열린 에코 사이언스 스쿨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소니코리아)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소니코리아는 지난 14일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제6회 에코 사이언스 스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소니코리아 환경팀의 자원 재활용 및 이산화탄소(CO2) 절감의 필요성에 대한 강의를 듣고, 특히 개개인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속의 세계적인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연을 관람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루마는 이번 2014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연주했던 'Kiss the rain', 'River flows in you' 등을 참가 학생들에게 들려줬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4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추천으로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심어주고 평소 생활이 어려운 청소년의 복지 증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사카이 켄지 소니코리아 대표는 "소니코리아는 '다음 세대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소니가 가진 다양한 자산과 제품을 활용하여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고 지식과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