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스타벅스,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타 복장으로 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맨 뒷줄 오른쪽4번째)와 스타벅스 바리스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맨 뒷줄 오른쪽5번째), 서울시청 어린이집 아동 등이 모금 행사에 동참했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스타벅스커피는 9일 서울 무교동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을 알리는 모금 행사를 벌인다.

이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빌딩 앞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대형 레드컵 모금함에 기부하는 1000명의 시민들에게 스타벅스 텀블러를 제공하고, 어린이재단 정기 후원 모집 활동을 함께 전개했다.

이를 위해 산타 복장으로 분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와 스타벅스 바리스타 30여명을 비롯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과 재단 홍보대사인 2014년 미스코리아, 인근의 서울시청 어린이집 아동 등 10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앞서 올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는 총 3억2200여 만원의 '2014 스타벅스 희망기금' 기념식도 진행한다.

더불어 전국 71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희망나무 키우기 프로그램의 후원 안내 엽서를 비치해 정기후원자도 모집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