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상무·남인천지점서 자산관리세미나
미래에셋證, 상무·남인천지점서 자산관리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미래에셋증권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상무지점과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남인천지점에서 10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상무지점은 '2015년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1부에서는 한재홍 미래에셋증권 상무지점장이 최근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와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고 향후 시장 흐름을 전망한다.

2부에서는 정왕조 미래에셋증권 상무지점 차장이 해외펀드의 손실상계 종료 이슈를 분석하고 저금리 시대의 대안투자전략을 제안한다.
 
남인천지점은 '후강퉁 시대, 해외주식 투자 전략 및 노하우'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1부에서는 이동준 동부자산운용 글로벌운용팀 매니저가 강사로 나서 중국 주식시장 현황과 후강퉁 제도를 분석하고 다양한 투자 전략을 제안한다.

2부에서는 김진혁 미래에셋증권 증권영업팀 과장이 해외주식 직접 매매 서비스와 투자 노하우를 안내한다.

상무지점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75, 메디피아빌딩 1층에, 남인천지점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 497-8, 오아시스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
 
각각의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상무지점(062-365-0700), 남인천지점(032-422-8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