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한국축구 승리기원 이벤트 개최
KB카드, 한국축구 승리기원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카드는 한국축구의 승리를 기원하고 회원들과 기쁨을 함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B카드(KB 비씨카드, KB체크카드 포함)회원 중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 을 통해 6월 4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응모기간 KB카드 이용금액이 5만원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파브 보르도 LCD 40인치 TV (1명), 코원 A2 PMP지상파 DMB패키지(5명),  토고전 상암 월드컵 경기장 공동 응원전 입장권 4매 (400명), 응원 티셔츠 와 두건 세트 (500명)등이다.
 
특히 토고전 공동 응원전 당첨자에게는 응원티셔츠, 타월, 응원 막대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응모는 회원별 1회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6월7일 게시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지된다.
 
또한 KB카드는 5월 31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한국팀 예선 성적과 첫골 득점 선수, 월드컵 우승국 등의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 총 6,018만원을 배분하는 이벤트와 한국 팀 4강 진출시 유럽여행 경비 500만원씩과 포인트 약 2,000만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실시한다.
 
KB카드는 독일 월드컵 로고가 새겨져 있는 'KB스타카드 월드컵 스폐셜 에디션'(1만장 한정판)을 출시해 6월 30일까지 발급한다.
 
한편,지난 3월 10일 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한 'KB마스타카드 쓰고 독일 월드컵 가자-독일행 티켓을 가져라' 행사 종료에 따라, 홈페이지 응모 및 KB마스타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월드컵 입장권 2매(한국:스위스전)와 여행경비 400만원(총 2,000만원)을 전달했다.
 
▲     ©

 
정미희 기자 mihee82@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