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케빈 칼·이현세·강풀 등 유명 만화가 한 자리에"
현대차 "케빈 칼·이현세·강풀 등 유명 만화가 한 자리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토크' 송은 아트 스페이스서 진행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현대자동차는 1일~2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송은 아트 스페이스에서 38년 동안 세계적인 경제지 '이코노미스트(Economist)'의 시사만화가로 활동해온 케빈 칼과 한국 만화계의 거장 이현세, 1세대 웹툰 작가 강풀과 함께 '브릴리언트 토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브랜드·예술 업계 종사자 및 디자인·광고 전공 대학생, 현대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boutHyundai) 이벤트 당첨자 등 총 240여명이 초청됐다.

사고 방식이자 생각의 틀인 '프레임(Frame)'을 주제로 첫 날에는 케빈 칼과 이현세와 함께 주어진 틀 안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내는 '독특한 시선의 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둘째 날에는 기존의 틀을 깨고 변화를 가져오는 '새로운 생각의 힘'에 대해 케빈 칼과 강풀이 강연과 대담을 진행한다.

현장에는 올해 5월부터 현대차의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를 주제로 케빈 칼이 직접 그려 이코노미스트지에 게재한 9편의 광고 작품과 더불어 이번에 추가로 제작한 4편 작품까지 총 13점을 전시해 참가자들의 흥미를 높였다.

현대차는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테마 기행 이벤트를 2012년 시작한 이래 사찰음식 전문가 선재 스님과 함께하는 '가을 식도락 여행', '먼나라 이웃나라' 이원복 교수와 함께하는 '이색 와인 여행' 등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