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나눔트리로 사랑 나눠요"
삼성SDI "나눔트리로 사랑 나눠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트베어를 구매한 삼성SDI 직원들과 홍보대사 소이현(가운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삼성SDI)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삼성SDI 소재부문이 나눔트리 점등식과 함께 연말 사랑나눔 모금행사를 진행했다.

삼성SDI 소재부문은 28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의왕R&D센터 로비에 하트베어가 달린 나눔트리를 설치하고 점등식 행사를 열었다.

'하트베어 나눔트리'는 하트하트재단이 지역사회 소외아동을 돕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올해 나눔트리는 삼성SDI 소재부문 의왕, 수원, 여수, 구미, 청주 등 전사업장에 설치돼 모든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다. 임직원 성금으로 마련된 나눔트리 설치비와 하트베어 판매 수익 전액은 발달장애아동 음악교육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이날 행사에는 하트하트재단 홍보대사 배우 소이현과 삼성SDI 소재부문이 2007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금관단원 연주단 '하트브라스앙상블'이 참석해 미니콘서트를 열어 임직원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삼성SDI 소재부문은 그동안 임직원 성금을 통해 발달장애아동 지원사업인 '재능키움 컴퍼니' 사업을 펼쳐 왔으며,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현재까지 약 3억원을 지원해 왔다.
 
한편, 삼성SDI 소재부문이 후원하고 있는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다음 달 7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하트 투 하트 콘서트(Heart to Heart Concert)'를 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