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호텔들 겨울맞이 특가상품 풍성
인천 송도 호텔들 겨울맞이 특가상품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인 인천 윈터패키지…무료 조식, 사은품 증정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둘째날 요금 50% 할인

 인천 송도국제도시 호텔들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무료 조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윈터 패키지 이용객은 특별 제작된 담요와 텀블러 세트(객실당 1세트)를 선물받고 2명까지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윈터 패키지 가격은 수페리어룸 15만원, 디럭스룸 17만원, 주니어스위트룸 27만원(세금·봉사료 별도)이다.

또 호텔 19층의 뷔페 레스토랑 '수라채'에서 텀블러를 이용해 커파와 차를 주문하면 정상가의 절반을 할인받는다.

홀리데이 인은 또 성탄절을 맞아 12월 24일과 25일 칠면조, 베이징덕, 홈메이드 햄 등 특별 메뉴를 갖춘 점심과 저녁을 준비한다.

24일 점심과 저녁은 각각 5만5천원, 7만9천원이고 25일 점심과 저녁은 각각 6만5천원, 5만5천원이다.

이와 함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내년 2월 28일까지 '러브미텐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무릎담요와 에코머그컵이 사은품으로 주어지고 조식 추가 예약 땐 20% 할인을 받아 2만4천200원에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7만원(스튜디오 기준)부터 시작된다.

2박 예약 땐 둘째 날 요금을 50% 할인받고 객실 내 와이파이와 피트니스센터, 어린이놀이방, DVD 2편 무료 이용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성탄절을 맞아 12월 24∼25일 칠면조와 양고기, 킹크랩 등 메뉴를 대폭 다양화한 저녁 뷔페를 마련한다. 뷔페 이용객에게는 행운권 추첨으로 숙박권·와인 등 경품도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7만7천원, 초등학생 4만4천원이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