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의 안락함을 밖에서도"…현대차, '아슬란 멤버십' 운영
"차 안의 안락함을 밖에서도"…현대차, '아슬란 멤버십'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현대차가 아슬란의 편안한 내부 공간과 융합된 고품격 생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는 정숙성과 승차감을 경쟁력으로 내세운 아슬란의 고객들이 내부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라는 판단 아래 공간 체험으로 차별화 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슬란 고객은 전통고택, 글램핑, 최고급 오디오 체험관, 영화관 총 4가지 공간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우선 현대차는 NVH(Noise·Vibration·Harshness, 소음·진동·충격)을 확연히 줄인 아슬란의 정숙성과 한국 고유의 정적인 고요함을 가진 전통고택의 이미지가 서로 부합된다고 판단, 용인 송담고택, 강릉 선교장 등 전국 20여개의 고택과 한옥을 1박 2일간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최근 캠핑 열풍에 따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글램핑' 사이트를 1박 2일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 아슬란 고객들은 전통고택과 글램핑 중 원하는 공간을 3년간 2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청음 프로그램은 아슬란에 장착된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12스피커)'에서 착안했다. 서울 청담동과 압구정동 등에 위치한 스위스 및 프랑스산 명품 오디어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가정용 오디오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으며, 경기 남양주 '레브델'과 경기 양평 '카르페더뮤직' 등 전국 유명 뮤직카페 할인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영화체험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 CGV 특별관인 '씨네 드 쉐프', '더 프라이빗 시네마', '골드클래스', '4D/아이맥스/아트하우스 상영관' 등에서 동반 1인과 함께 상영관 종류에 따라 1~3회의 영화 감상 기회를 제공한다.

공간 체험을 원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비즈니스 관련 소품과 건강·패션·문화·재테크 강좌 프로그램인 '프라이빗 비즈니스 서비스', 1대1로 자산관리를 비롯한 은퇴설계 상담을 선택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슬란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블루멤버스 사이트(BLUEmembers.hyundai.com) 및 아슬란 운영센터(전화: 1877-540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