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뱅크월렛카카오' 가입 이벤트
다음카카오, '뱅크월렛카카오' 가입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다음카카오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다음카카오는 모바일전자지갑서비스 '뱅크월렛카카오' 출시를 기념, 21일부터 이모티콘 증정, 기프트박스 지급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서비스를 시작한 뱅크월렛카카오는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없이 카카오톡 친구간 소액 송금, 온·오프라인 결제, 모바일 현금카드 등 금융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모바일 전자지갑서비스다.

다음카카오는 다음달 1일까지 앱설치 및 뱅크머니를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월 핫 신상 프렌즈 러브스토리'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이날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뱅크머니 송금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뱅크머니 쏘면 100%선물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음카카오는 뱅크머니 발송 후 친구가 받기를 완료한 서비스 이용고객 1인당 1개의 100%당첨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이용자에게 자동 발송되며 해당 메시지 클릭시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나나맛 우유 등 4개 아이템 중 하나를 자동 추첨해 증정한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뱅크월렛카카오의 편리한 송금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뱅카가 모바일 송금을 대표하는 서비스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