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선출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선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엘 케이크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12월25일)를 한 달 가량 앞서 시즌 케이크를 선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는 '캐럴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여행'이다. 음표와 악기 등 캐럴을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케이크 장식으로 활용해 테마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고요한 크리스마스'와 '달콤한 크리스마스' 등 시즌 장식을 더한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는 20일부터 전국 직영 매장에서 판매된다. '징글벨 케이크(달콤한 크리스마스 캐롤)', '노엘 케이크(화이트 크리스마스)' 등의 제품은 전국 가맹점에서 오는 2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징글벨 케이크는 초코와 레드벨벳 컵케이크 여러 개를 모아 만든 이색 케이크로 여럿이 나눠 먹기좋다. 노엘 케이크는 초코시트 위에 화이트크림과 콘트리 모양의 초콜릿으로 장식해 눈이 소복이 쌓인 크리스마스를 형상화 했다.

아울러 통신 3사 제휴할인으로 T멤버십 고객은 20%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KT Olleh Club과 LG U+ 멤버십 고객은 1000원 당 100원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다 따뜻하게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년보다 조금 일찍 선보이게 됐다" 며 "행복한 캐롤 이야기를 담은 뚜레쥬르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조금 일찍부터 넉넉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