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온라인 쇼핑몰 '제대로 체험단' 21기 모집
샘표, 온라인 쇼핑몰 '제대로 체험단' 21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샘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샘표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표 제대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다음달 7일까지 샘표 제대로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개인 블로그 주소와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간단히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체험단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샘표 제대로e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0인에게는 샘표 제대로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원한다. 적립금으로 신제품 '폰타나 컵수프'와 프리미엄 천일염 '샘표 한여름 눈꽃' 등을 포함해 사용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후기 작성 등 체험단에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후 개인 블로그 및 샘표 온라인 카페(cafe.naver.com/sempiolove)에 후기를 업로드하면 체험단 활동이 종료된다.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활동 내역이 우수한 3명을 선정해 추가 적립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현아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비자들이 샘표의 신제품은 물론 샘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매 분기마다 체험단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샘표의 제품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