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LACP 어워드 잇달아 수상
현대건설, LACP 어워드 잇달아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 LACP Platinum Award' 상장 (자료=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시관 美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진행한 '2014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에서 애뉴얼 리포트(Annual Report)부문 대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

또 LACP가 발표한 'Top 100 월드와이드 위너스(Worldwide Winners)' 부문에서도 세계 7위에 올랐다.

11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LACP는 전 세계 기업 및 기관들의 효과적인 정보 제공과 의사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2001년부터 이 상을 제정해 PR(기업홍보, IR 등)업계 종사자들의 정보 공유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겨루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는 전 세계 50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세계적인 작가, 디자이너, 기업체 IR 및 재무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인상 △표지 △최고경영자 메시지 △내용 전개 및 구성 △재무보고 △창의성 △명확성 △정보접근 용이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애뉴얼 리포트 평가에서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합계 99점을 얻어 애뉴얼 리포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LACP 어워드에서 잇달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현대건설의 기업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건설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