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가 '셰르파 3기' 모집
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가 '셰르파 3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블랙야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내년 1년 동안 함께 활동할 '셰르파 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셰르파 3기는 △등산·등반 △여행·트레킹 △문화·생태 △익스트림 스포츠 △봉사·나눔 △캠핑·백패킹 등 총 6개 분야에 걸쳐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만 19세 이상 블랙야크 마운틴북 회원으로 해당 분야의 전문지식과 당일 또는 1박 2일의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또 블랙야크 마운틴북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을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며 총 90명 정도가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블랙야크 셰르파로 임명되면 각 분야에서 다양한 도전 프로그램을 직접 이끌고 제품테스트 참여기회를 얻는다. 활동 시 블랙야크 의류 유니폼 지원과 그린카드 포인트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김정배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팀장은 "자신의 아웃도어 지식을 재능기부 해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할 예비 셰르파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2년 발족한 블랙야크 셰르파는 전국 각지에서 '명산 100'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블랙야크가 개발한 '위치기반 아웃도어 정보 보털' 마운틴북은 연간 1000여개의 등산기와 강좌, 탐방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