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기프티콘 4.0' 앱 공개…"편의성 강화"
SK플래닛, '기프티콘 4.0' 앱 공개…"편의성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플래닛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SK플래닛이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강화한 '기프티콘 4.0' 앱을 29일 공개했다.

기프티콘 4.0은 지난해 7월 선보인 기프티콘 3.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카카오톡과 라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선물 발송과 수신여부 확인이 가능한 '메신저 앱 선물하기'기능과 페이스북 친구의 '생일 알림'기능, 목적별로 디자인된 '테마카드'기능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기존에 제공되던 쿠폰 관리 기능도 보유 기프티콘의 통합 관리를 비롯해 사용기간 연장, 환불 등이 추가됐다.

쿠폰 관리 기능은 수신자의 핸드폰 번호로 받은 모든 기프티콘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아울러 터치 한번으로 사용 기간 연장이 가능한 '원터치 기간연장'과 앱 내에서 기프티콘 캐쉬나 현금으로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는 '간편 환불'기능 등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정기원 SK플래닛 사업부장은 "그동안 스마트폰을 통한 기프티콘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신규 서비스 개발 및 고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플래닛은 기프티콘 4.0 앱 출시를 기념, 기프티콘 수신자를 대상으로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운권 이벤트와 빼빼로데이 및 수능시즌을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