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포인트 쇼핑몰'오픈
롯데카드, '포인트 쇼핑몰'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대표이사 이병구)는 적립된 포인트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롯데카드 몰'을 5월 3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 몰'은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고객에게 적립된 롯데포인트로 가전, 컴퓨터, 의류, 잡화, 화장품 등 일반 상품뿐만 아니라 여행, 꽃배달, 보험상품 등 총 1,0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켓 플레이스 형태의 포인트 쇼핑몰이다.

'롯데카드 몰'은 롯데포인트로 최초 5,000 포인트 도달시 1,000 포인트 단위로 결제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와 함께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롯데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최고 5%까지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여기에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외에도 전담 상담센터(02-2050-1393)를 마련하여 쇼핑의 편의를 한층 더 했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몰' 오픈을 기념해 보너스 포인트 제공, 경품이벤트, 사은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6월 15일까지 '롯데카드 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상품금액에 따라10만원 미만 상품 구매 시 2천 포인트, 10만원 이상 ~ 30만원 미만은 5천 포인트,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은 1만 5천 포인트, 50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3만 포인트를 보너스 포인트로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롯데카드 몰'을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150만원권 롯데카드 여행상품권, 드럼세탁기 등을 증정하고, 꽃배달 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멤버스 서비스 시행으로 롯데 제휴사에 흩어져 있던 포인트를 모아서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새로운 포인트 사용처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상품과 실속 있는 혜택을 추가해 고객들의 포인트 사용에 편의를 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성욱 wscorpio@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