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 '행운의 로또' 이벤트
카드고릴라, '행운의 로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카드고릴라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신용카드포털 카드고릴라는 '2014 신용카드월드컵'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행운의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자신의 신용카드 마지막 뒷번호 4자리를 이용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응모 1인당 100원씩 적립되고 최종 당첨상품의 금액은 응모자 수에 따라 결정된다. 이벤트의 최대 금액은 1000만원으로 선착순 10만명까지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적립금 총액에 해당하는 상품이 신용카드월드컵 우승카드사의 기프트 카드로 주어지며, 중복 당첨 시에는 N분의 1로 분배돼 지급된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을 통해 로또 이벤트에 응모한 후 '2014 신용카드 월드컵'이 시작되면 카드고릴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자신이 응모한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후, 투표하면 된다. 1회 이상 투표에 참여해야 당첨대상이 된다.

페이스북 로또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본인 명의 신용카드 1장에 한해 카드번호 16자리 중 마지막 4자리를 응모하면 되는데, 1인당 1회 1개 카드의 응모만 가능하다. 다만,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신용카드는 마지막 5자리 중 끝 4자리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번호는 '2014 신용카드 월드컵' 우승카드의 결승전 득표수 뒷 4자리가 되며, 응모자 가운데 신용카드 마지막 4자리 번호가 일치하면 최종 당첨자가 된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새롭게 준비한 로또 이벤트는 카드고릴라가 신용카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중 하나"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호흡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