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가을맞이 '자동차금융상품' 출시
아주캐피탈, 가을맞이 '자동차금융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아주캐피탈이 가을을 맞아 한국GM과 쌍용차를 대상으로 무이자 및 저금리 유예할부상품을 내놓았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자동차 구입 시 별도의 목돈이 들지 않고, 월 납입료의 부담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GM 스파크·크루즈·트랙스·캡타바·올란도를 구매하는 고객은 차량가의 절반은 무이자 원금균등으로 36개월간 갚아나가고, 나머지 절반은 이자만 부담하는 유예할부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금리는 5.8%이고, 대출기간은 12~36개월 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쌍용 체어맨은 무이자와 유예할부를 결합한 상품으로 운영한다. 차량가의 절반에 대해 원금만 36개월간 내고, 나머지 절반은 만기 시 상환하면 된다.

코란도C 차량은 5년짜리 장기유예할부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월 부담금을 대폭 낮췄다. 차량가의 75%에 대해서만 원금과 이자를 원리금균등방식으로 갚아나가고, 나머지 25%에 대해서는 이자만 내면 되는 방식이다. 5.5% 금리를 적용하며, 만기 시점에 유예금액 전부를 상환하면 된다. 체어맨과 코란도C 대상 유예할부상품은 선수금 10%를 내는 조건이다.

또한 체어맨W 운용리스와 코란도C·코란도 투리스모 할부를 이용하는 신규고객에게 각각 여행상품권과 블랙박스를 증정하는 선물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삼성·KB국민·신한·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4.9% ~ 7.9%의 저렴한 금리로 ‘오토론’ 카드결제 상품도 운영 중이다.

해당 상품은 전 자동차메이커사의 차량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삼성·KB국민·신한카드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우 대출원금 0.2%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고 롯데카드는 동률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