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무)마이라이프 투모로 종합보험' 출시
한화손보, '(무)마이라이프 투모로 종합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손해보험은 '무배당 마이라이프 투모로 종합보험'을 개발,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사진=한화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김희정기자] 한화손해보험은 1일 '무배당 마이라이프 투모로 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다양한 플랜 운영 △노후 생활 보장강화 △복층설계를 통한 적정 보장강화 △핵심고객 보험료 할인 혜택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별 보장을 강화했다.

가족사랑플랜은 계약 전 알릴 의무 사항 입력 없이 본인 및 배우자 외 가족 추가 보장이 가능하다. 부부사랑플랜에서는 부부보장담보를 통해 하나의 담보로 부부 동시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본인과 배우자 모두에 대해 인수 누적한도를 예외 적용함으로써 가입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고령층 니즈에 맞춘 보장도 강화했다. 장기요양진단비, 말기 간경화진단비, 말기폐질환진단비 담보를 추가했으며 사망보장을 간병보장으로 전환할 수 있는 질병사망(전환용) 담보도 포함됐다.

또 복층설계(연만기)를 통한 보장확대 대비 보험료 부담을 완화시켰다. 핵심고객에 대한 보험료 할인혜택도 가능하다. 부부 동일증권으로 가입 시 적용되는 가입할인을 통해 영업보험료 1%의 혜택도 주어진다. 다수가입자에 대한 혜택으로 가입시점의 건수에 따라 영업보험료의 1%에서 최대 2%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부부동일가입 할인과 다수계약자 할인은 중복적용으로 영업보험료의 최대 3%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사망관련 담보 고액가입 시 적용되는 사망보장 고액계약할인을 통해 사망관련 담보 보장보험료의 최대 2%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년부터 30년(5년 단위)까지다. 보험기간은 80세에서 110세 만기로 설계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