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개념 아트월 'Dream 라인월' 개발
롯데건설, 신개념 아트월 'Dream 라인월' 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건설이 개발한 'Dream 라인월'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롯데건설이 거주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Dream 라인월'을 개발, 국내특허와 국제특허를 출원했다.

22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번에 개발한 'Dream 라인월'은 거실의 아트월 벽체를 타일로 마감하되 타일과 타일 사이에 선반을 걸 수 있는 히든 레일을 담아 거주자가 선반 및 수납장을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한 맞춤형 아트월이다.

기존의 거실 아트월이 장식판넬 등 단순히 디자인만을 고려했다면 'Dream 라인월'은 기존의 미적인 요소를 유지하면서 수납기능을 더했다. 무엇보다 거주하는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거실의 아트월을 재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Dream 라인월' 내 선반과 수납장은 색상과 크기 등 선택이 가능하며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현재는 4가지 레이아웃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지만 향후 유통망을 통해 추가로 선반이나 수납장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이다.

이정민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환경인테리어팀장은 "거실은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공간으로, 거주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Dream 라인월'을 개발하게 됐다"며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롯데캐슬'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Dream 라인월'은 내달 분양 예정인 부산 남구 대연2구역의 '롯데캐슬 레전드'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