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서울사회복지대회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한라, 서울사회복지대회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수상자 단체사진 (사진=한라)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라(옛 한라건설)가 '제1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2014년 서울사회복지대회 사회유공자 표창'에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

22일 한라에 따르면 이 행사는 지난 18일 서울 회현동2가 우리은행 본점에서 서울특별시 부시장을 비롯해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및 의원, 관련단체 종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은 서울특별시 복지상, 서울특별시장상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의 시상이 있었다.

이번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한 한라는 2000년부터 14년간 서울 강동구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명진들꽃사랑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해마다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시설 개보수 및 생활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진행해 왔다.

또한 사내동호회에서는 매월 생일축하파티, 증명사진 촬영 재능기부, 축구대회 개최 등 물질적 지원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지원대상의 정서적 부분까지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정서적 나눔'을 실천해 가고 있다.

특히 '나눔으로 채우는 행복'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1현장1선행 등과 같이 전 임직원이 나눔 활동가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해하고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전파하는 등 나눔 메신저로서의 역할까지 수행하고 있다.

한라 관계자는 "일회성 이벤트 보여주기식의 봉사활동이 아닌 사회적 기업으로서 소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