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선물옵션 초급∙중급 교육 실시
이트레이드證, 선물옵션 초급∙중급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트레이드증권이 선물옵션 초급∙중급 교육을 실시한다. (사진=이트레이드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선물옵션 초급 및 중급 교육을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송병준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가 강사로 활동하며 선물옵션에 관한 기본적인 분석방법과 시장의 전반적인 현황을 다룰 예정이다.

선물옵션 초급교육은 오는 25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사학연금회관 10층 교육장에서 실시하며 '선물옵션 방향성 탐색 및 정밀분석'이라는 주제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본 과정은 선착순 7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초급교육에 이어 2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중급교육은 '선물옵션 최후의 승자가 되자'는 주제로 선물옵션의 기본 분석법, 핵심 주요 요소, 시장의 상관관계, 수급 및 헷지전략에 관해 알아본다. 26~27일은 오후 5시부터 7시30분까지, 28일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선물옵션 상품에 관심이 있거나 거래를 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교육으로 개인 투자자가 매매 전략을 정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아울러 본 교육은 선착순 40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1인당 수강료는 5만원이다.

선물옵션 초급 및 중급 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트레이드증권 HTS 및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 당일 참석자에 해당 교재를 배부한다. 기타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