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전화' 공식홈페이지 개설
SKT, 'T전화' 공식홈페이지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SK텔레콤은 통화 플랫폼 'T전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공간인 'T전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T전화 공식 홈페이지(www.skt-phone.co.kr)에 T전화의 핵심·부가 기능 소개, 활용Tip, 이벤트 정보 등을 담았다. 특히 단순 정보제공 차원이 아닌, 고객이 핵심 기능에 대해 직접적인 건의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알고 있는 상점의 전화번호 등록이 가능하며, 잘못된 전화번호 정보에 대한 수정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평가한 스팸 전화번호 정보를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 요청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은 T전화를 이용하면서 추가적으로 필요하다고 느꼈던 기능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모아진 고객 아이디어는 향후 T전화 기능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번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 다음달 19일 까지 T전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T전화를 사용하면서 느낀 개선점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UI·UX개선' 부문 △메인 화면을 디자인하는 '스킨테마' 부문 △100자 미만의 개선안을 SNS를 통해 응모하는 '미니공모전' 부문 등으로 나뉜다.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인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전화 공식 홈페이지의 '공모전'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태균 SK텔레콤 상품기획본부장은 "T전화는 고객이 스마트폰을 안심하고 쉽고 편하게 써야 한다는 방향성을 갖고 스마트폰의 기능을 원점에서부터 업그레이드 한 결과물"이라며 "홈페이지와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