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개장 전 주요 공시
7월 9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7월8일 장 마감 이후 9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삼성전자는 인포피아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인포피아 인수 추진설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다"고 답변했다.
 
현대상선은 자회사 현대증권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현대그룹 자구계획의 일환으로 현대증권 지분매각을 추진 중"이라며 "이와 관련해 지난 5월 매각주관사인 한국산업은행은 현대증권 매각을 위한 인수의향서를 접수받아 매각절차를 진행 중이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바는 없다"고 답변했다.
 
현대증권은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의 최대주주인 현대상선은 현대그룹 자구계획의 일환으로 현대증권 지분매각을 추진 중"이라며 "이와 관련 현대상선에 문의한 결과 지난 5월 매각주관사인 한국산업은행은 현대증권 매각을 위한 인수의향서를 접수받아 매각절차를 진행 중이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바는 없다"고 답변했다. 
 
사조해표는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 발행주권의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영향을 미칠 사항으로서 중요 공시대상은 없다"고 답변했다.  
 
한전산업개발은 삼성중공업과 346억원 규모의 삼척그린파워 1, 2호기 석탄취급설비 운전 및 정비 관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11.8% 규모다. 
 
도레이케미칼은 올 매출액이 1조1000억원, 영업이익이 475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 장래사업 및 경영 계획에서 섬유사업의 고도화·신소재 사업 확대·도레이그룹과의 시너지 창출 등으로 기업가치 를 제고할 것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성장기반이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국동은 유상증자 신주발행가액이 확정됐다고 공시했다. 보통주 1주당 발행가액은 7700원이다.  
   
◆ 코스닥시장
 
인포피아는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최대주주 지분매각과 관련해 진행되고 있는 사실이 없다"며 "참고로 삼성전자 피인수설에 대해 사실을 확인했으나, 이에 대한 진행사실이 없음을 밝힌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에듀컴퍼니에 대해 우회상장여부 및 요건충족확인으로 우회상장 여부 통지일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아이디엔에 대해 공급계약금액 50% 이상 변경 관련 공시변경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부과벌점은 5점이다. 
 
한국거래소는 디지텍시스템스에 대해 타인에 대한 채무보증 결정 5건 및 단기차입금 증가결정 3건 관련 공시불이행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부과별점은 52점이며, 공시위반제재금은 5000만원이다. 
 
한국거래소는 아즈텍더블유비이에 대해 타인에 대한 채무보증 결정 공시불이행으로 인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부과별점은 2.5점이다.
 
한국거래소는 우양에이치씨에 대해 자기주식 취득 결정 지연공시로 인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공시위반제재금은 400만원이다. 
 
한국거래소는 고려반도체시스템에 대해 단기차입금 증가결정 지연공시로 인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부과별점은 2점이다. 
 
피앤텔은 회사경영의 효율성과 책임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김인철 대표이사가 대표이사직을 자진사임하고 김철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케이맥은 삼성디스플레이와 23억원 규모의 OLED 검사장비 관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5.25% 규모다.
 
국제디와이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첨단로에서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산단로19번길 168로 본점 소재지를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디브이에스코리아는 퇴직직원들의 임금 및 퇴직금으로 인한 부동산 강제경매로 인해 15억원 규모의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토지 및 건물을 처분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산총액대비 10.15% 규모다. 
 
승화산업은 지분처분으로 티모재팬이 주요 종속회사를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