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들, 여름휴가 마케팅 본격 돌입
카드사들, 여름휴가 마케팅 본격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카드사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캐시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을 잡기 위한 마케팅에 돌입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해외에서 삼성카드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용금액의 최대 3배 캐시백해준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부킹닷컴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최저가에서 7% 추가 할인해주며 9월30일까지 해외 휴가지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한 분할납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도 오는 15일까지 자사의 여행·레저 전문 사이트 '올댓여행'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면세점 선불카드, 선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투어 상품을 선택하면 정상가에서 3%를 할인해 주고, 추가로 50만원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상품 선택 시 3% 할인에 출발 인원에 맞춰 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도 증정한다.

레드캡투어는 상품별로 최대 9%를 할인해 주고, 출발인원(유아 제외)에게 영화예매권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한진관광과 참좋은여행에서는 각각 5% 할인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팀당 면세점 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현대카드도 7월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에버랜드 등의 이용권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고 자체 여행 사이트인 '프리비아'에서 항공권과 숙박 예약시 최고 10% 할인 또는 1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주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한 승인번호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기프트카드 200만원, 2등 5명에게 50만원 등 총 3만6000여명에게 기프트카드와 모바일 상품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8월말까지 홈페이지나 항공 전용 상담데스크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면 5% 할인을 해 준다.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뒤 호텔예약 사이트를 이용하면 최대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역시 8월말까지 보광휘닉스, 대명리조트 등 전국 25개 워터파크에서 입장권 결제시 최대 40% 할인을 해 준다. 토종 국제브랜드인 '글로벌카드'로 9월말까지 하와이 지역에서 결제하면 최대 30%(월 최대 8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신청을 한 뒤 중국의 유니온페이사와 제휴한 비씨은련카드로 해외 결제시 10%(월 최대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용평 피크아일랜드, 캐리비안베이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를 최대 50% 할인해 주며, 6월부터 10월까지 국내에서 이용한 금액에 따라 해외 이용금액의 3%(최대 10만 포인트)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우리카드는 이달 중 유럽 항공사인 루푸트한자의 항공권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을 할인해 주며, 올 연말까지 해외에서 사용한 고객 가운데 신청을 하면 결제 대금을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을 해준다.

하나SK카드도 이달 말까지 해외 항공권 결제시 최대 5만원, 해외호텔 예약시 최대 3만원, 면세점 이용시 최대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하나카드는 고객이 '스마트 여행서비스' 창구를 이용해 국내 총 54개 호텔의 2박을 예약하면 1박 무료 혜택을 준다.

NH농협카드는 오션월드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 20여 곳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안성팜랜드 1일 이용권 1장 구매시 1장을 더 제공하는 '1+1 퍼니프라이스'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10개 항공사 국제선 항공권을 7% 깎아주고 스피드메이트에서는 엔진오일 2만원 할인, 에어컨 가스 완충 1만원 할인 등 혜택을 준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대부분의 휴가가 7~8월에 몰려 있는 만큼 카드사들의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다양한 부문에서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