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분양열기 후끈] 천안 주거 중심지 탑 브랜드
[초여름 분양열기 후끈] 천안 주거 중심지 탑 브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 백석 더샵

▲백석 더샵. (사진 = 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천안에서 인기 주거지로 이름난 백석지구에서 '백석 더샵'을 공급한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3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백석 더샵'은 지하 1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 84㎡, 3개 타입 총 619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가 위치하는 백석지구는 민영브랜드로만 4200여가구로 이뤄진 주거 선호지다. 또 교통·교육·편의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아파트 입주와 동시에 모든 생활 프리미엄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환서초·중이 있으며 두정고도 가까워 안전하게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1㎞ 내에 중학교 4곳, 고등학교 1곳이 자리 잡아 교육시설이 풍부하다. 특히 사업지가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에 유흥업소나 유해시설이 없는 청정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사업지가 삼성대로, 번영로, 서부대로, 628도로와 인접하고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이를 통하면 아산신도시, KTX천안·아산역,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수도권지하철 1호선 천안역, 두정역 등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롯데슈퍼 등 상업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인근에는 종합메디컬센터와 노태산 근린공원이 있다. 봉서산 근린공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의 주거 중심지인 백석지구는 100% 민간 아파트로만 구성된 중대형 브랜드타운으로, 인근 불당지구와는 달리 지금 당장 입주해도 잘 갖춰진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며 "최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한데다 '더샵' 브랜드 가치가 높아 주목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분양가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800만원대로 책정됐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3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7월2일 발표하며 정계약은 7일부터 사흘간 진행된다.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대전대 천안한방병원 인근(백석동 8-2번지)에 마련됐다. (041-415-15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