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해외 IR행사 실시
우리투자證, 해외 IR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은 13일부터 17일까지 영국 런던, 네덜란드, 스코틀랜드 등에서 해외 IR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해외 IR 행사는 우리투자증권 박종수 사장이 런던 현지법인을 통해 직접 주관하여 실시하며, 21개 주요 투자기관들과 1 대 1 미팅을 통해 적극적인 IR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은 초우량 증권사로서의 차별화된 전략을 공표하고 정기적으로 투명한 경영성과를 투자자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IR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유럽 IR은 2005년 4월 우리투자증권 출범 이후 4번째 해외IR이다.
 
우리투자증권은 국내에서 정기적으로 기업설명회 및 소규모 CEO 간담회 등을 실시하고 있고 지난 2005년 6월 미국 뉴욕에서 국내 증권사 최초로 당사에서 주관한 ‘Korea Investment Forum’과 10월 싱가포르에서 개최한 ‘Woori Korea Conference’에서도 CEO가 직접 주관하여 외국인 투자자를 상대로 회사IR을 실시하였고, 12월에는 미주 해외IR을 실시하였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번 IR행사를 통해 해외 투자자들의 우리투자증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며, 우리투자증권의 해외영업 강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IR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