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 '야간 픽업 서비스' 실시
롯데마트몰, '야간 픽업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마트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롯데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오는 5일부터 잠실, 중계, 김포공항 등 수도권 7개 점포에서 '야간 픽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5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야간 픽업 서비스는 오후 9시 이전에 롯데마트 모바일 앱(App)이나 PC로 상품을 주문 후 배송 가능한 날짜를 선택하면, 같은날 오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고객만족센터(도와드리겠습니다)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야간 픽업 서비스는 야간 시간대(오후 4시~24시)의 주문 구성비가 15% 이상인 7개 점포(잠실·중계·의왕·강변·청량리·김포공항·안산점)를 대상으로 우선 진행되며, 3개월가량 실적을 검토 후 전점으로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존 대형마트에서 선보였던 배송 서비스는 주로 오후 9시까지만 운영돼 밤늦게 귀가하는 고객은 상품 수령이 어렵고, 즉시 배송 받지 못했을 경우 상품이 방치돼 선도가 저하되는 등 문제점이 발생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야간 픽업 서비스에서는 배송 시간을 2시간가량 늘린 데다, 신선 식품의 선도 저하를 막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냉장 보관함을 통해 고객이 수령하기 직전까지 상품의 신선도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마트 측은 설명했다.

한편, 롯데마트몰은 오는 30일까지 야간 픽업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팔도 비빔면(5입)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