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외환銀, 여름맞이 환전 페스티벌
하나-외환銀, 여름맞이 환전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금융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하나금융그룹은 내달 2일부터 8월말까지 여름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쿨썸머(Cool Summer)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하나-외환은행의 공항 영업점을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외환은행은 사이버 및 전화를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먼저 환전금액에 따라 주요통화(USD, EUR, JPY) 최대 70%, 기타통화 최대 40~5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해외송금 고객에게도 동일한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송금페스티벌을 동시에 실시하고, 외환은행은 환전 금액에 따라 고객에게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양행은 미화 500불 이상 환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70만원 상당), 국민관광상품권(20만원 상당),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은행 포인트(1만원 상당) 등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하나은행은 하나SK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할인쿠폰 및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에서 해외호텔 예약시 7% 할인 가능한 쿠폰을 별도로 증정한다.

외환은행도 행사기간 중 환전 고객에게 SK국제전화 00700 무료이용권 5만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 미화 5백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최대 4만원), 베니건스 무료 쿠폰, 인천국제공항 내 서점 할인쿠폰, 카페베네 할인쿠폰, 환율우대 등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증정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2012년 겨울 이후 네 번째로 실시되는 양행 공동 개최 환전 페스티벌을 기념해 환전 고객을 위한 환율우대 혜택 및 다양한 경품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해외 여행객과 유학생 등 외환 거래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