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able펀드마켓 '금나와라 뚝딱!' 1차 추첨행사
현대證, able펀드마켓 '금나와라 뚝딱!' 1차 추첨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은 지난 16일 able펀드마켓 오픈 기념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실시된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 경품 추첨은 지난 3월10일 'able펀드마켓' 오픈 이후 4월 말 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100만원 이상 펀드에 신규 가입하거나 타사 가입 펀드를 현대증권으로 이동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 경품 추첨에서 당첨된 26명에게는 1등 1명 순금 37.5g(10돈), 2등 5명 각 18.75g(5돈), 3등 20명 각 3.75g(1돈) 의 골드바 (총 206.25g, 55돈, 시가 1,00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추첨 당첨자 명단은 20일 오전 'able펀드마켓'(http://www.hdab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 경품 추첨은 5월 말, 6월 말 기준으로 두 차례 더 진행할 예정이다.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는 펀드 신규, 이동가입 금액을 합산해 잔액 100만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하므로 가입금액이 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이번에 당첨되지 않은 경우라도 합산잔액 100만원 이상 유지시 2, 3차 추첨의 대상자가 되기 때문에 일찍 가입할수록 추첨기회가 많아져 유리하다.

현대증권은 able펀드마켓오픈 기념으로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 외에 '평생 반값 할인 이벤트', '선착순 사은품 지급이벤트',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평생 반값 할인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현대증권 온라인 매체(able펀드마켓, HTS, MTS)를 통해 펀드를 가입하거나 이동하는 고객에게 해당 펀드를 전액 매도할 때까지 펀드 선취판매수수료와 판매보수를 반값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선착순 사은품 지급이벤트'는 현대증권 온라인 매체(able펀드마켓, HTS, MTS)를 통해 10만원 이상 펀드 신규, 이동 가입 시 매월 선착순 500명(총 2000명)에게 황사마스크, 스타벅스 기프티콘,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외에 국내 주요 27개 운용사의 110여개 펀드를 대상으로 조건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운용사별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able펀드마켓'을 통해 가입 된 펀드 스타일을 분석해본 결과, 국내 가치주펀드 22%, 국내 배당주펀드 15%, 국내 성장주펀드 14%, 해외채권형펀드 8%, 국내롱숏펀드 8%, 해외인컴펀드 3% 순으로 나타났다.

현대증권은 최근 2~3년 간 성과가 검증된 국내 가치주펀드와 배당주펀드로의 신규자금 유입이 가장 많았지만 글로벌경기 회복에 따른 국내시장 회복 기대감으로 그동안 소외 받았던 성장주펀드에 대한 자금유입도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