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커브드 UHD TV, 美 베스트바이에 체험공간 마련
삼성 커브드 UHD TV, 美 베스트바이에 체험공간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삼성전자가 미국 최대 가전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Best Buy) 매장에 단독 체험공간을 연다.

삼성전자는 3일 이달 중 미국 베스트바이 매장에 커브드 TV 중심의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 체험존을 숍인숍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스트바이 매장에 마련될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 TV 체험존은 곡선을 주제로 커브드 UHD TV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가정 환경과 요구에 맞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4분기 미국 전체 TV시장에서 32.3%의 시장점유율(이하 NPD, 금액기준)을 기록한 후, 올해 1분기 35.5%까지 점유율을 높였다. 미국 UHD TV 시장에서도 올해 1분기 시장점유율 45.9%를 기록하는 등 북미 시장 1위 지키기에 집중하고 있다.

마이크 모한 베스트바이 판촉 부문 사장은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SEE)는 고객들이 커브드 UHD TV를 최대 규모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해 준다"며 "삼성이 우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바일과 컴퓨터 기기 외에도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박광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최신 제품을 직접 만져 보고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했다"며 "미국 최대 소비자 가전 매장에 단독 체험존 마련을 계기로 북미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