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중급 HTS 종합과정 교육' 실시
이트레이드證, '중급 HTS 종합과정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21일과 22일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HTS 종합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이트레이드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21일과 22일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HTS 종합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증권교육센터 4월 교육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HTS의 기본 기능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을 위한 중급 과정이다. 실전투자에 필요한 'HTS 심화 사용법 및 실전 매매 Tip'을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HTS 특화주문 기능, 종목검색 및 차트 환경설정, 강세종목 포착하기, 시장의 방향성 잡아내기, 수익모델 완성하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팍스넷의 임홍록 주식 전문가와 김미전 이트레이드증권 채널기획팀 과장이 강사로 나선다.

이트레이드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교육 참여 가능 인원은 선착순 40명이다. 참여고객에게는 교육장에서 HTS에 접속해 학습이 가능토록 1인 1PC가 제공된다.

강의는 21일(월)~22일까지 오후 2~6시에 진행된다. 교육신청 및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HTS(씽큐) 및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