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개장 전 주요 공시
4월 9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4월8일 장 마감 이후 9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동양은 현재 섬유사업본부장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또 상법 제 389조에 따른 신규선임으로 백의현 대표이사를 새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대한전선은 Qatar General Electricity & Water Corporation과 802억원 규모의 카타르 수전력청 220KV 초고압케이블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3.2% 규모다.
 
사조오양은 주식회사 사조대림과 550억 규모의 맛살·젓갈 제품 등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50.1% 규모다.
 
동국제강은 CSP (Companhia Siderurgca do Pecem)가 정책금융공사, 농협은행, HSBC, Santander 등에게 진 채무 948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2.07% 규모다. 
 
LS는 자회사인 LS전선이 유럽 경쟁법 위반으로 과징금 164억원을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게 부과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65%에 해당되는 규모며, 납부기한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결정문 접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까지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항소여부에 대해 검토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동아에스텍은 보통주 38만4260주(15억3319만원)의 자기주식을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처분가액은 3990원이다.
 
파미셀은 제1회 무기명식 무보증 사모전환사채를 발행했다고 공시했다. 발행예정금액은 80억원이다.
 
신우는 유동성자금 부족으로 인한 상환기일도래 미상환으로 대출원리금 연체가 발생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금융기관과 협의중이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씨유전자는 영업 적자법인의 매각을 통한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Sung Il Electronic(TIANJIN) CO., LTD.가 주요종속회사를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또 씨유전자는 Sung Il Electronic(TIANJIN) CO., LTD.의 주식을 11억8699만원에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4.52% 규모다.
 
제일제강공업은 구주주 대상으로 기명식 보통주로 유상증자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발행예정 주식수는 383만1400주이며 청약률은 94.07%다.
 
GemTech는 젬백스테크놀러지로 약명이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또 젬백스테크놀러지의 상장일은 오는 4월11일이다.
 
스포츠서울은 스포츠서울미디어가 전용권 부존재 확인등 청구의 소송을 서울고등법원에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청구 내용은 피항소인인 스포츠서울의 청구를 기각하며, 항소비용은 피항소인의 부담으로 한다는 것이다. 스포츠서울 관계자는 "항소에 대해 변호사와 협의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는 주식회사 스틸투자자문 외17명이 주주총회 소집허가 등 청구의 소송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청구 내용은 신청인들에게 별지목록 기재사항을 목적으로 하는 사건본인 회사의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할 것을 허가하며, 신청비용은 사건본인 회사의 부담으로 한다는 것이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인 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스디엔은 전환사채를 행사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발행 주식수는 217만9919주이며 상장예정일은 오는 4월18일이다.
 
와이제이브릭스는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분리형 신주인수권부사채를 행사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발행 주식수는 26만8456주이며 상장예정일은 오는 4월25일이다.
 
소셜미디어구십구는 계약조건에 따라 기명식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를 만기 전에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전환가액은 4016원이며, 회사 관계자는 "취득 후 전량 말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컴포넌트는 투자자와 합의에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분리형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만기 전에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9005원이며, 회사 관계자는 "취득 후 소각하겠다"고 밝혔다.
 
엘앤에프는 보통주 1주당 1차발행가액을 5560원에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트론은 유상증자(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에 따른 권리주주 확정으로 주식명의개서가 오는 4월30일까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