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방송전용 앱 '바로TV' 서비스 개시
롯데홈쇼핑, 방송전용 앱 '바로TV'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 고객을 위한 '바로TV' 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바로TV'는 생방송 시청부터 주문, 결제에 이르기까지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앱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ARS, 상담원 연결을 위한 대기시간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또 주문 시 상품선택·수량·주소입력 등 단계별 페이지를 제공해 가독성을 높였다.

아울러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뿐만 아니라 상담원 결제 서비스를 추가로 지원하고 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도 휴대폰번호 입력을 통한 인증만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하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롯데홈쇼핑은 시간, 장소, 기술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심리스(seamless)' 서비스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롯데홈쇼핑 바로TV 앱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앱 오픈을 기념해 'Big 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로TV 앱 다운로드 고객 전원에게 1000원을, 매일 1명씩 추첨해 10만원을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상품구매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결제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다음 달 말까지 '구매합산금액의 10% 적립+10%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